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비타민디 도라지배즙 (패키지포함)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19-07-31

조회 5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비타민디도라지배즙 상세페이지 기획 & 제작 & 패키지 기획 및 디자인 작업기간 2018.3~2018.3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쇼핑몰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디자인 책임자 : 오진경 실장 총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appled.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cate_no=1&display_group=2


콘텐츠 기획의도 : "비타민디 도라지배즙을 먹어야하는 이유가 충분하게"

패키지디자인부터 돋보이게 치열한 과즙시장에서 인스타그램등의 소셜의 위력은 막강합니다. 먹거리이라서 깨끗하고 맛있고 건강한 것은 기본이겠지만 또 중요한 부분은 '자랑할만한' 디자인이냐 아니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타미디 도라지배즙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고객이 자랑할만하고 기존 온라인 경쟁사와도 차별화될 수 있도록 패키지디자인부터 다르게 진행했습니다. 무엇이 브랜드일까? 고객이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흔히 브랜드를 이야기합니다. 우리 쇼핑몰이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상품을 브랜드화 시키고 싶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브랜드는 좀 더 나은 부가가치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을 믿을 수 있고 타 제품보다 더 낫고 그래서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이 당연하고 망설이지 않는 그런 것. 이게 브랜드입니다. 그렇자면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막연하게 멋진 모델이 폼을 잡고 있으면 될까요? 사실은 브랜드는 바로 고객입니다. 도라지 배즙을 먹는 아이가 그냥 일반 아이가 아닌 목 컨디션이 중요한 합장단 아이라면? 이런 이야기들이 곧 브랜드이며 이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기 마련입니다. 차별화된 이야기와 디자인 기존의 비타민디사과즙이 가지고 있던 차별화된 이야기를 담으면서도 타 도라지배즙과 차별화된 이야기들 그리고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을 더 예쁘게 만드는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상세페이지 모습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