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사이트진단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22-05-07 12:41:50

조회 1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머니콘텐츠 조얼대표입니다. 사이트 진단을 시작합니다. 

요청주신 신발 건조기 상세페이지와 사이트를 봤을 때에는 2가지 경쟁이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첫번째는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벤더와의 경쟁구도 

그리고 두번째는 완성된(대기업급) 제품군과 대표님 간편 제품군의 경쟁구도 로 보입니다. 


우선 동일 경쟁벤더와 상세페이지를 공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말씀하신데로 자사스토어에 적은리뷰, 제품사진이 적게 있다는 건 고객으로 하여금 차이점을 구분하기 힘듭니다. 

프로젝터매니아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같은 LG제품등을 판매하더라도 훨씬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만드는데 성공했는데 이 부분을 벤치마킹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부분만 보완하시면 벤더들과의 경쟁에서 앞서 나가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 하나의 경쟁구도인 20만원대 VS 3만원대 신발건조기 경쟁에서는 우선 체급의 차이가 많이 난다는 걸 이해하시고 시작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제품 만듬새 및 연예인 모델을 쓰고 있는 20만원대 제품과 콘텐츠 부족 및 제품 형상이 아예 다른 간편식 3만원대 제품은 비교대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만원대 제품과 경쟁을 하고 싶거나 혹은 20만원대 제품을 선택하기 힘들어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으로 보이고 싶다면 

이 간편한 제품이 20만원대 제품과 동일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야 합니다. 


실제로 제로웰의 대기업 VS 제로웰의 콘텐츠가 해당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는 죽쒀서 남줄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벤더 VS 벤더 간의 경쟁이 마무리 되지도 않았는데

대표님 제품 VS 20만원대제품 구도로 마케팅을 하면 가격우위인 다른 벤더가 그 콩고물을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때문에 우선 벤더 VS 벤더의 경쟁을 정리하시고 다음 단계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쟁 벤더와 상세페이지가 공유되고 자사몰 역시 종합 소품 사이트로 보임으로 사이트 진단표를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