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베스트냅킨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19-08-10

조회 2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베스트냅킨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7.10~2018.2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bestnapkin.co.kr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사이트 기획의도: "이왕이면 더 좋은 곳, 이왕이면 더 괜찮은 곳" 후발주자의 현실과 도전 선점효과라는 것이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 들어온 업체가 많은 부분에서 우위에 있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인데 예를 들어 처음 시장에 진입한 업체는 광고비를 적게 쓰고서도 고객들을 많이 흡수할 수 있으며 그 고객들은 단골이 될 확률이 높고 또한 넉넉한 예산으로 더 많은 제품을 개발하여 제품 양, 가격, 단골, 제품 마진 모든 면에서 우위에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후발주자는 시작하자마자 불리한 상항에 놓일 수 밖에 없습니다. 1회 용품 시장의 후발주자인 베스트냅킨 역시 이런 고민에 휩싸여있었습니다. 제품이 차별화되지 않거나 되려 선발업체에 밀린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베스트냅킨은 차별화 될 수 있는 제품이 아닌 자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구체화하고 어필하기로 했습니다. 차별화는 명확해야 하고 보증되어야 합니다. 잘해드릴까요? 빠르게 처리해드릴께요? 대량구매는 우대합니다. 사실 모든 업체들은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차별화를 원하는 업체들은 더욱 독하게 이야기합니다. 만족하지 않으면 환불해드리겠습니다. 1시간 이내 디자인 보내드리겠습니다 같이 말이죠. 샘플과 다르면 100% 환불하겠습니다. 명확한 차별화 그리고 강력한 보증은 같은 서비스라도 고객에겐 완벽히 다르게 느껴지게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게 겸손은 죄악입니다. 우리는 동방예의지국에서 태어나 자란 덕택에 '겸손'을 미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쇼핑몰은 '겸손'은 죄악입니다. 왜 그럴까요? 1회 용품들을 대량으로 사고 구입하는 사람이 1,000명 중에 몇 명이나 될까요? 또 그 몇 명은 생애 몇 번이나 구입할까요? 또 생애 몇 번이나 구입하는 사람들이 베스트냅킨을 검색하고 찾는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우리는 그 실낱같은 기회를 '겸손'으로 날리면 안됩니다. 되려 자신이 가진 모든 재산, 규모, 장점을 어필함으로서 우리 가게 앞에 멈추게 해야 합니다. 베스트냅킨의 사옥소개는 그래서 나온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경쟁사 중에 유일하게 베스트냅킨만 가지고 있는 콘텐츠입니다. 결국 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안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베스트냅킨의 메인배너와 하단 부분과 사이트 곳곳에서는 상품의 갸격과 퀄리티에 대한 내용이 처음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네, 생각보다 좋은 것 같은데, 경쟁사보다 나아보이게 만듭니다. 대규모 쇼핑몰에 최적화된 UI 설계를 PC와 모바일에 구현 제품군이 많은 쇼핑몰은 중간에 픽토그램(아이콘)의 활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여줄 수 있는 베스트 모음의 배치. 다양한 고객층에 맞춘 고객별 수요메뉴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모바일 역시 화면이 작아지기 떄문에 전체메뉴등의 가독성과 움직임을 맞춤 코딩하여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필요가 있으며 마우스 클릭이 아닌 터치 방식을 면밀히 고려하여 슬라이드 넘기기나 콘텐츠 당겨보기등 모바일에 적합한 UI배치등이 필요합니다. 또한 PC와 모바일의 이질감이 발생하지 않도록 웹기획 단계부터 PC의 구성과 모바일이 구성이 원활히 공유되도록 기획을 짜는 것도 중요합니다. 베스트냅킨은 머니콘텐츠만의 노하우가 모두 녹아들어가 있는 쇼핑몰입니다.




메인모습












사옥소개 _ 브랜드페이지










전문가들














기업전용 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