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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쎄

작성자 머니콘텐츠(ip:115.21.50.148)

작성일 2019-08-10 17:56:43

조회 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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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무쎄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8.2~2018.6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moosse.co.kr/






사이트 기획의도: "1클릭을 잡기 위한 콘텐츠" 세계적 서양 브랜드와의 전쟁 무쎄는 주물냄비 브랜드입니다. GE,롤스로이스등과 거래하는 대한특수금속이라는 대한민국 굴지의 주물전문업체가 런칭한 주방용기 브랜드로서 주물의 품질은 우수하고 가격은 매우 합리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경쟁하는 상대가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국내에서도 이미 높은 평판들을 자랑하는 해외 주방브랜드들이었습니다. 이런 경쟁은 소비자들이 무쎄란 이름을 듣기 전에 경쟁업체의 이름을 수백번 듣고 있는 상태에서의 경쟁입니다. 경쟁상대의 이름을 수백번 먼저 듣는 고객들에게 무쎄 사이트는 고객들을 설득시킬 수 있을까요? 매우 불리한 경쟁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답은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 있습니다. 무쎄는 후발주자로서 무쎄가 잘할만한 것들을 계속 개발해왔습니다. 예를 들자면 보온성과 열전도가 뛰어난 (하지만 서양브랜드에는 없는) 유용한 무쇠뚝배기 또 시즈닝(주물냄비 특성상 녹을 방지하기 위한 셀프코팅기법)이 아예 필요없게끔 사용이 훨씬 수월한 주물마감 같은 것들이죠. 또한 국제적인 박람회이나 기업들과의 제휴로 포스코가 20,000개 이상을 주문 하는 등 실적들도 꽤 있었습니다. 대한특수금속의 우수한 주물기술은 덤이죠. 저희는 생각했습니다. 이런 콘텐츠만으로도 고객들은 무쎄를 다르게 볼 수 있다. 분명히. 한식전문 인덕션 무쇠냄비 온라인은 언제나 한정시장이며 검색어 중심의 시장입니다. 고객의 검색은 한정되어 있으며 우리는 그 한정된 검색어에서 최대한 고객이 어떤 단어를, 왜 검색하는 지 파악하고 그 검색 동선에 우리의 제품과 쇼핑몰을 노출시켜야만합니다. 그리고 그 단어들은 경쟁업체와의 완벽한 차이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한식전문은 서양브랜드가 절대 내세울 수 없는 그리고 무쎄가 애초에 걸어왔던 상품에 대한 이야기, 인덕션은 가장 핫한 주방용기의 키워드이자 주물냄비의 트렌드, 무쇠냄비는 고객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 이 3가지 조합은 무쎄만이 할 수 있는 슬로건이자 고객들이 세계적인 서양 브랜드와 차별화 1클릭만에 느씰 수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모델은 바로 대표와 직원들 무쎄 쇼핑몰에는 아주 많은 대표님의 사진이 나옵니다. 요리사복을 입기도 하고 때론 곤룡포등을 입고 한옥마을에 서 있기도 하지요. 왜 성공방정식이 만드는 쇼핑몰이나 상세페이지에는 대표나 직원들이 많이 나올까요? 그 이유는 세상에서 가장 당신의 제품을 '사랑'하는 사람이 대표와 직원이기 때문입니다.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제품을 제일 잘 다루며 무엇보다 제품을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있는 사람. 그래서 보는 고객으로 하여금 미소짓게 하고 콘텐츠를 읽게 만드는 사람. 바로 대표와 직원들입니다. 페이스북까지 염두한 광고 콘텐츠 제작 무쎄의 인덕션 체크리스트는 페이스북 시장까지 염두에 둔 콘텐츠입니다. 키워드를 검색하기 전, 주방용기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인덕션에서 사용가능하고 가장 효율적인 냄비는 무엇일까? 라는 주제의 광고콘텐츠이며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상업성이 아닌 '정보성' 콘텐츠이자 고객이 조금이라도 무쎄를 빠르게 만날 수 있는 통로갸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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