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아들상자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19-08-10

조회 2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들상자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1~2017.5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boxforboys.com/






사이트 기획의도: "브랜드란?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 반하게 하는 것" 브랜드란? 아들상자는 자라다미술학원과 연계된 아들연구소의 대표상품입니다. 교육과 놀이 그리고 남아전문이라는 것이 어우러져 있는 이 제품은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을 위해 쇼핑몰을 구축하기로 마음먹고 웹기획회사인 머니콘텐츠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브랜드라는 것은 단순히 있어보이는 무언가가 아닌 어떤 상품이 가지고 있는 사소한 이야기가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 반하게 하는 것이며 그런 이야기들을 많이 확보하는 것이 브랜드 전략이라고 머니콘텐츠는 주장하였습니다. 자라다 남아미술학원 활용 자라다 남아미술학원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남아교육'에 가장 선두에 서있고 얼마전 어쩌다어른, 세바시등을 통해 최민준대표가 소개되는 등 대중적인 인지도(검색수)가 늘어나는 시점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아들상자의 페이지(스토어팜으로 운영)에는 자라다에 대한 내용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우선했던 것은 자라다남아미술학원의 선생님이 직접 아들상자를 설명하는 사진 및 자라다 남아미술 배경으로 아들상자를 전시하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래서 아들상자와 자라다 남아미술학원을 연관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들상자의 이해 미술도구이면서 놀이도구, 자녀와 부모와의 관계향상을 도구이면서 창의적인 퍼포먼스를 하는 아들상자는 놀이인지, 미술인지, 경험인지 다소 애매한 위치의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미술을 포기하는 남자라는 개념을 내세우면서 아들상자가 장기적으로 남아아이들에게 '미술을' 처음 접하게 되고 나아가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개념으로 스토리를 풀었습니다. 또한 남아미술MAP을 통해 남자아이의 20가지 특성과 성장과정에 대한 부분은 '아이콘(버튼)' 화 하여 최대한 남자아이의 특징과 아들상자의 역활에 대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아들연구소와의 콘텐츠 공유 아들연구소는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등에서 매우 인기있는 콘텐츠 생산자입니다. 실제 아들상자의 고객들은 아들연구소의 콘텐츠를 보고 아들상자를 알게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아들연구소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코너를 만들어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사이트 내의 체류시간을 높일 수 있으며 나아가 아들상자를 처음 보는 고객에게 아들연구소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하였습니다. 마케팅 활성화 메인 상단에 지금까지 아들상자 판매수는 숫자를 움직이게 하여 다름과 긴박감을 주고 있으며 아들상자 30분 몰입환불제는 아들상자가 가지고 있는 특성 (아들들의 몰입)을 잘 설명하면서도 구매에 대한 두려움을 희석시키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콘텐츠 중심의 사이트 구성 제품이 적은 업체 그러면서도 비교적 고가거나 구매에 고민이 많이 되는 고관여 제품인 경우 콘텐츠 중심의 사이트 구성이 고객의 이탈을 막고 체류시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아들상자는 메인배너 하단 부터 콘텐츠 위주로 설명이 되어 있고 상품은 찾기 쉽지만 간략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또한 리얼리뷰를 매우 존재감 있게 노출하여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콘텐츠 중심의 모바일 사이트 마찬가지로 사이트의 풍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자연스럽게 볼 수 있도록 콘텐츠 중심의 모바일 사이트로 구성하였습니다.



사이트 모습












아들상자란?










남아미술앱












아들연구소










남자아들의 진실










모바일 메인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