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리빙웰코리아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21-07-22

조회 2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서비스 사이트 (앱) 구축

앱 & 사이트 



작업기간 2020.09 ~ 2021.07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쇼핑몰 기획: 머니콘텐츠

시나리오 제작 : 조얼 대표, 배윤희 기획자

사진 촬영 : 조얼 대표, 배윤희 기획자, 이재원 기획자

디자인 책임자 : 배윤희 기획자 

총책임자 : 조얼대표



작업범위 : 사이트 전략 + 콘텐츠 기획 + 컨셉 및 리얼스토리 촬영 + 사이트 시나리오 + 웹디자인 및 코딩 



PC : http://skin-base.kwkw5264.cafe24.com/ 

MOBILE : http://m.skin-base.kwkw5264.cafe24.com/


(해당 페이지는 예시이며 실제로는 실제 운영내용과 예시 페이지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더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etailmkt/222431943246




사이트 기획의도:  "극단적 구체성으로 경쟁사를 압도하라 "







후발주자와의 격차를 벌리기 위한 포지셔닝: 대기업급 에어프라이어 전문 브랜드

에어프라이어 시장은 크게 성장하여 안정적인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지만 대표적인 브랜드가 없는 시장입니다. 리빙웰은 선발주자로 스마트스토어 판매로만 지금까지 업계 1-2위를 다루고 있었지만 브랜드급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후발주자들이 따라잡기 시작하면서 리빙웰은 후발주자와의 격차를 벌리기 위한 대형 브랜드급의 사이트가 필요해졌습니다. 가전제품 같은 경우 브랜드여야만 팔리는 상품군이기 때문에 리빙웰은 고객들의 이동동선을 잘 확보하도록 UI를 최대한 대형브랜드 사이트와 같이 고안하고, 대기업 못지 않은 보장과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워 에어프라이어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습니다


다 똑같은 벤치마킹이 아닌 완벽한 차별화 포인트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들은 대부분 비슷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차별화된 제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리빙웰은 에어프라이어의 소재와 메뉴, 버튼 등을 직접 하나하나 관여하며 한국 사람에게 조금 더 맞는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강점을 적극적으로 살려 국내 유일 한식 전문 에어프라이어라는 표현으로 경쟁사들의 다른 에어프라이어와 가장 큰 차별점을 형성하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 해소!

에어프라이어는 이전에 한차례 안전성 논란이 있었습니다. 특히 주방가전은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건강에 민감한 주부분들이 주로 구매하기 때문에 더욱 예민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경쟁사에서는 이런 부분을 이용하여 공포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었습니다. 리빙웰은 다른 경쟁업체처럼 단순히 불안감만 심는 게 아니라 한발 더 나아가 최대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36가지 명품 안전기술'이라는 컨셉을 잡고 실제로 리빙웰이 안전한 이유 36가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퍼포먼스 촬영을 통해 하나하나 꼬집으며 직관적으로 어필했습니다. 



컨셉을 더욱 살리는 명확한 증거와 강력한 보증

'36가지 명품 안전기술' 컨셉을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실제 한의사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약사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쉐프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요리 연구가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등의 사용 후기가 담긴 전문가들의 리뷰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안심인증서와 환경호르몬 10배 보상제 등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안전에 대한 강력한 보증제를 내세워 체류시간 증가와 구매전환율 증가를 동시에 의도하였습니다.





메인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