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PRODUCT / SERVICE
쇼핑몰 콘텐츠 리뉴얼 / 리브랜딩
전략형 상세페이지 제작
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쇼핑몰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리뉴얼/리브랜딩
전략형 맞춤 상세페이지
신규 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쇼핑몰 콘텐츠 리뉴얼 / 리브랜딩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전략형 상세페이지 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컨설팅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리날디 런칭

머니콘텐츠(ip:)

/ 2019-08-11

/ 조회 104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리날디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9~2018.3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rinaldi.co.kr/




사이트 컨셉 + 제품 촬영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완벽한 차별화. 그것을 위한 여정."

전문화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전문화된 쇼핑몰을. 가구시장의 격렬한 경쟁들은 고객들을 전문화시켰습니다. 10년 전에는 어느 신혼부부가 한 가구매장에서 침대 + 매트리스 + 장농 + 협탁 + 식탁을 모두 구입했었다면 지금은 모든 것들을 각각 다른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것이 당연하게 된 시장이 바로 현재의 가구시장입니다. 이런 고객들에게 종합 가구 쇼핑몰은 경쟁력이 있을까요? 국내 업계 1위인 한*이나 세계적 브랜드인 이*아 정도면 모르겠지만 지금 시작하는 '신규 쇼핑몰'들은 전문화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전문화된 쇼핑몰을 보여주는 것이 매출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상대적으로 비싼 제품에는 비싼 이유를 리날디는 적개는 100만원대 중반에서 많게는 300만원대까지 올라가는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입니다. 온라인에서 저가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50~60만원대에 팔리는 것을 감안한다면 상대적으로 비싼 제품입니다. 하지만 저가 메모리폼 매트리스 쇼핑몰에 5분 머물러 있는 고객이 리날디 쇼핑몰에도 5분만 머물러 있으면 어떻게 될까요? 그 차이를 충분히 알 수 있을까요? 그래서 리날디 매트리스 쇼핑몰은 제품의 디테일한 특성부터 한국 지사의 대표 및 직원의 인터뷰, 이탈리아 의료기기 인증에 이르기까지 왜 비싼지에 대해 구구절절하게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가구 고객들은 페이지뷰와 재방문율이 높기로 유명합니다. 앞으로도 쌓아나가면 강력한 콘텐츠 공간들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인 리날디는 한국에 정식적으로 들어온 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지금 보여줄 수 있는 부분보다는 앞으로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들이 더 많습니다. 예를 들면 포토후기, 강력한 이벤트들 같은 것들입니다. 때문에 쇼핑몰 기획때부터 앞으로 쌓여질 콘텐츠들을 염두에 두고 기획하였습니다.





메인모습















리날디소개_브랜드페이지













리날디상세페이지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