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천연스토리 리뉴얼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21-07-22

조회 2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천연스토리 맞춤 


임대몰(고도몰5) 


작업기간 2021.02 ~ 2021.07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쇼핑몰 기획 : 머니콘텐츠

시나리오 제작 : 조얼 대표, 배윤희 기획자 

사진 촬영 : 조얼 대표, 배윤희 기획자 

디자인 책임자 : 배윤희 기획자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작업내용

사이트 전략+콘텐츠 기획+콘텐츠 촬영+사이트 시나리오+웹디자인 및 코딩




https://www.vipsvita.com/#


 





사이트 기획의도: "매력적인 주장은 그것을 구체화했을 때 더욱 매력적이 된다"




극도의 경쟁상황, 카테고리 집중의 힘


천연스토리는 임산부 어린이 전문 영양제 브랜드로 임산부 관련 영양제 시장은 전형적인 정보성 콘텐츠 시장입니다. 강한 인지도와 바이럴 시장의 장악력이 고객들이 선택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작용하지만 이 부분들은 천연스토리보다 경쟁업체들이 비슷하거나 훨씬 우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천연스토리는 임산부 유아 전문 브랜드의 카테고리 집중화와 콘텐츠로써의 차별화, 사이트 퀄리티의 향상으로 구매전환을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래서 천연스토리는 국내산 비타민이라는 특징을 경쟁사와의 차별화 포인트로 잡고 '잘차린 비타민 한정식' 이라는 컨셉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국식 감성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이에 맞게 기존의 올드한 사이트에서 트렌디한 사이트 레이아웃과 브랜드급 콘텐츠들을 배치하여 대형 사이트로 보이게 세팅되었습니다.



완벽한 차별화, 잘하는 것을 더욱 디테일하게


천연스토리의 비타민D는 국내 최초의 국내산 비타민으로 비타민D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더 많은 국내산 비타민을 개발하고자 노력하는 연구소 기업이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사이트에서도 "국내 최초" 국내산 비타민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국내 최초의 국내산 비타민입니다의 정도로는 유기농, 천연비타민을 내세우는 경쟁사와 뚜렷하게 구별하기에는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수입산 비타민VS특허로 인정받은 유기농 국내산 비타민을 비교하는 페이지와 실제 유기농 표고버섯 농장을 찾아가는 페이지를 기획했습니다. 이렇게 디테일하고 직관적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들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왜 국내산 비타민을 먹어야만 하는지, 그래서 천연스토리가 얼마나 뛰어난지와 제조의 수준이 얼마나 다른지에 대해 담았습니다.



생생한 전달력의 비디오 콘텐츠까지


실제 유기농 표고버섯 농장의 건강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표고버섯 농장 여행 컨셉의 페이지를 기획하고 이를 디테일하게 표현하기 위해 상공에서 촬영한 드론 영상과 짐벌 촬영, 관련 전문가의 인터뷰 영상까지 촬영하여 사이트 내에 세팅하였습니다.



내로라하는 전문기관들의 결과물, 우리만의 기술력 어필!


천연스토리는 공공연구기관의 기술을 활용하는 연구소 기업으로 정부 연구 기관과 지자체 및 연구소와 함께 제품을 개발합니다. 그냥 국내산 비타민을 연구하는 기업이 아닌 정부에서 지원하는 연구 기관과 지자체가 함께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을 강조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설득시키는 콘텐츠를 기획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협력기관들을 찾아가 전문가들을 인터뷰하고 그 내용들을 연구소 이야기에 담았습니다. 



고객은 구매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스스로 온라인에서 구한다


세상에서 가장 궁금한 게 많은 사람은 바로 '엄마' 입니다. 천연스토리는 그런 엄마들을 타겟으로 합니다. 엄마들은 궁금한 게 많고, 의심도 많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제품만 보는 것이 아니라 관련 기사, 커뮤니티, 쇼핑몰 내부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고 또 확인합니다. 때문에 천연스토리는 협력기관들의 전문가 이야기, 17명의 엄마 이야기, 알기 쉬운 비타민 웹툰 등 경쟁사와 차별화되면서 공감을 끌어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가득 채워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고객들의 신뢰를 확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영상 촬영

https://www.youtube.com/watch?v=OMOl4ayXOk0&t=7s 






메인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