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역사

VIP정보게시판

MONEYCONTENT?
머니콘텐츠소개
성공사례(포트폴리오)
진행과정
올인원 머니콘텐츠 VS 디자인 웹에이전시
회사제안서 다운받기
전인형 인재채용
MONEYCONTENT STUDIO?↗︎
PRODUCT / SERVICE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마케팅 포토스튜디오
마케팅 포토스튜디오홈
탑클래스 디자인팀
머니콘텐츠의 야망
교육컨설팅
정기강의
세미나
기업체맞춤강의
고객센터
내 콘텐츠 진단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성공사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체보기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리뉴얼/리브랜딩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송곳브랜드 상세페이지 맞춤제작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리뉴얼 / 리브랜딩 쇼핑몰 리뉴얼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송곳브랜드 런칭 풀패키지
소개와 가격
포트폴리오
온라인포밍 전략 컨설팅 / 장기 컨설팅
소개와 가격
제목

르무통

작성자 머니콘텐츠(ip:)

작성일 2019-08-31

조회 7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르무통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9.3~2019.6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mrental.kr/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사이트 기획의도: "온라인 브랜드는 무엇인가?에 대한 답."

온라인브랜드란? 그 고민에 담긴 답 나이키나 아디다스와 같이 기존의 브랜드들이 CF, 스타모델, 잡지, 오프라인매장를 쓰는 것과 달리 온라인브랜드란 대부분 온라인 매체로만 알려지는 브랜드를 이야기합니다. 장점은 타겟팅이 명확하고 효율적이라는 것이지만 단점은 상대적으로 낮은 노출로 고객인지도가 약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특히 낮은 노출은 고객으로 하여금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를 믿게 하지 못하고 신뢰도 부족은 결국 매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법은 무엇일까요? 유입된 고객 한명을 소중히 여긴다! 입니다. ​ 온라인은 보이는 게 전부다. 하나의 브랜드가 런칭되기까지는 수많은 노력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제품 기획에 담긴 이야기, 소재에 담긴 이야기,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하고자 했던 모든 노력들과 증거들.. 하지만 제품은 그 이야길 하지 않습니다. 상품은 말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야기를 해줘야 합니다. 아주 친절하고 또 풍부하게! 그래서 르무통은 브랜드카테고리를 리뉴얼때 대폭적으로 늘리게 됩니다. 특히 르무통에 대해 알고자 하는 사람들을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기 위해서죠. ​ 모든 자료를 검토한 후 놀랍고도 친절히 설명하기 마케터에게 최고의 덕목은 고객들에게 쉽게 명확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또 두번째 덕목은 '메시지'가 고객들의 심장에 꽃힐 수 있도록 놀라운 이야기를 먼저 선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르무통이 가진 모든 자료들과 르무통의 주재료인 양모에 대한 이야기 마지막으로 르무통이 어떤 미래를 그리는 지 까지 모든 자료를 검토가고 가장 쉽게 이야기를 다듬고 또 칼 라거벨트가 사랑한 양모와 같이 놀라운 이야기들을 선정해서 르무통에 담았습니다. ​ 가장 트렌디한 사이트 레이아웃 르무통에는 많은 부분 웹폰트가 사용되었습니다. 웹폰트는 사이트의 가독성은 물론 세련됨을 담당하기 때문에 흔히 브랜드 홈페이지들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특히 르무통은 나이키나 아디다스의 페이지와 비교해서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많은 웹폰트를 사용하였고 이 모든 디자인은 써니사이드웹에서 일관성있게 완성됩니다. 좋은 PC구성이 곧 좋은 모바일 구성이 됩니다. 모바일 UI, UX에 대한 논의는 상당히 많습니다. 어떤 사람은 모바일은 심플해야 한다, 어떤 사람은 PC와 모바일이 하나로 반응형이 되어야 한다, 머니콘텐츠는 좋은 모바일 구성은 결국 매출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매출을 올리는 것은 결국 사이트의 레이아웃보단 콘텐츠의 설득력이 좌우한다고 믿습니다. 때문에 콘텐츠 위주로 구현된 PC의 구성이 그대로 모바일에 (생략되지 않고) 요약되는 형태가 결국 가장 좋은 모바일 구성이라고 저희는 주장합니다. PC에서 본 콘텐츠를 모바일에서도 모두 볼 수 있는 구성. 르무통의 모바일입니다. 콘텐츠 기획과 촬영과 디자인. 모두 머니콘텐츠는 올인원에이전시를 이야기합니다. 단순히 디자인이나 기획만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콘텐츠 기획 -> 촬영 -> 디자인 -> 사이트 세팅에 관련된 모든 부분에 함께 하고 그 과정속에서 41개 이상의 메일과 수천개의 톡, 수십시간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메인모습












깃털같은 르무통의 비법 (브랜드콘텐츠)


















수분컨디셔닝 양모
















화학운동화 VS 천연운동화

















리얼스토리 메인
















스냅북 모습














모바일 스킨 모습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